전 지금 20살이구요.집안사정때문에 대학교는 포기하고 ,,

고등학교 졸업하구 어영부영 시간보내다보니 1년이 후딱 가고있네요,,

지금은 알바하구있는데 월급이 너무적기도하고 그래서 뭔가 전문적인일을하고싶어서

엄마는 일단 취업부터하라고 ,, 간호조무사학원댕기라고하는데요 ,, 그게 일자리가더많아서 취업이더쉽다고ㅠㅠ

전정말 병원에서 일할 체질은 아닌것같거든요,, 일하면서 때려칠궁리만하게될것같고 한숨만 푹푹쉴테고 ㅠㅠ

성격은 좀 꼼꼼한편이긴한데  제가 말이별로없어서 대인관계가별로 ;;

그래서 인터넷에서 큐큐알바라는 사이트를 통해

송탄 장기 마사지 알바 를 하게 되였습니다.시급도 제가 했던 알바들중에서 가장 높았습니다.

제가 마사지 알바를 선택한이유중 하나가 일하면서 교육까지 시켜준다는 겁니다.

기술하나만 배워놓아도 나중에 취직에는 문제가 없어서 돈이 많던 적던 먼저 자격증부터 따놓으려구요.

그리고 피부미용 관리사가 되더라도 병원쪽으로 취업이 가능합니다.

불과 몇년 전만해도 피부과와 성형외과에 한정되어 있던 취업의 길이 최근에는 한의원, 산부인과, 소아과, 비만클리닉, 정형외과, 치과

등 그 영역이 모든 진료과목으로 넓혀졌고 앞으로 더욱 확대되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가 원래부터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은데 아는 언니가 피부미용학원에서 피부미용관리사를 수료하고 피부관리사로 피부관리 숍, 병원등에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언니가 졸업한 그 학원(역삼에 있는 알롱제엠 피부미용학원인가…..피부미용학원으로는 제일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에서는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이 원하는 새로운 전문가로 간호조무사까지 양성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4년제까지 산학협력이 맺어져 있어 일을 하면서 대학교까지 다닐 수 있다고 하네요.

내년 2008년에 4년제까지 편입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산업체 특별전형으로 신입생도 모집한데요.

어머니가 생각하는 것처럼 피부미용사 직업이 힘들지 않고, 오히려 전문가 직업으로 경력이 쌓이면 쌓일수록 연봉도 높아지고, 직업의 퀄리티 또한 21세기 여성 유망직종으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송탄 장기 마사지 알바 를 하면서 경력도 쌓고 기술도 배우고 돈도 벌수 있어서 앞날이 창창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