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살 되고나니 깨달은 것 돈 아껴서 나중에 돈 많이 벌어서 몸 관리,피부 관리 샵 다녀야지 돈 아꼇더니 26살에 노안소리 들음 현타가 옴.

젊을 때 부터 관리해야 하는 구나…라는 걸 깨달은 후 알바하면서 피부마사지 기술도 배우고 일석이조 인거 같아서 요즘 마사지샵,피부관리샵 열심히 알아보면 다니는 중이다.

큐큐알바 사이트에서 집과 가까운 인천 구월동 마사지 알바 피부관리 샵을 알아보던 중 새로 오픈한 피부관리실 알바정보를 알게 되어서 일을 하게되었습니다.

불법 퇴폐업소도 많지만 정직하게 피로를 풀어주는 말그대로 ‘마사지’만 하는 곳도 많습니다.

내가 일한 곳은 진짜 피부미용과마사지만 하는 피부마사지 샵이었습니다.

피부관리,발마사지, 아로마 테라피, 건식 타이 마사지 등? 등급도 A등급부터 다양하게 있습니다.

오는 전화 받고, 손님응대 일은 정말 간단했습니다.

그래서 기술도 슬적슬적  배울수 있었고 나중에는 그냥 배우라고 해서 일하면서 배울수 있었네요.

기술하나 배워놓으면 나중에 어디가서 취업해도 한번에 쉽게 일자리 찾을수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그리고 제가 인천 구월동 마사지 알바 야간을 선택한 이유가 시급이 일반 알바보다 훨씬 높아서 였습니다.

세상에 기술도 배우고 돈도벌수 있는 이런 꿀알바가 어디 있겠습니까.

정말 좋은 기회인거 같아서 정말 열심히 배워서 지금은 자격증까지 딸 준비하고 있습니다.

마사지 알바는 정말 시급도 높고 시간대로 자유롭게 정해서 출퇴근할수있어 마음편히 일할수 있는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큐큐알바 통해서 꼭원하는 알바정보 찾으셔서 돈많이 벌어가세요.